아머올의 역사가 세계 자동차 관리제의 역사입니다.50년의 혁신

the ArmorAll's HighTech History

Tri-don 기술의 이름은 No Dirt ( 더러움이 없다) 를 거꾸로 표기한 것으로
1962년 Joe Palcher 화학 발명가로부터 고무와 플라스틱,비닐을 UV와 오존으로부터 보호하는 기술로 시작되었습니다

ArmorAll History

아머올은 자동차만 생각하고 성장해 왔습니다.

자동차 관리용품 전문업체 아머올의 50년 의 혁신

automotiveAutoGroup Inc. 는 ArmorAll, STP® and Tuff Stuff®, A/C PRO 의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혁신적인 제품들의 성능은 자동차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께 종합적인 Car Care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, 당사의 가치는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최선을 다해 고객님의 차량 내&외관을 멋지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만들어 내온 혁신 입니다. 이것은 Tri-Don 이라 불린 선구적인 차량 외관 관리 제품이 출시된 이야기로 시작됩니다.

1962년, 겸허한 시작

어두운 지하실에서 Joe Palcher 화학 발명가는 ArmorAll Protectant 를 1962년 고무와 플라스틱, 비닐을 UV와 오존으로부터 보호하는 “기적의 화학 공식” 을 찾아냅니다. 비밀의 보호 화학 공식은 joe의 선반에 방치 되어 있었습니다. 1966년 자동차 샵 오너가 그것을 상품화하여 판매하는 것을 제안하였고, Tri-don 이라고 이름이 붙여지면서, No Dirt (더러움이 없다) 를 거꾸로 이름을 표기하여, 1972년에 마케팅 전문가이자 자동차 마니아인 Alan Rypinski 가 Joe’s Company 의 판권 을 구입하며 시작하게 됩니다. 그 후 ArmorAll Protectant 로 이름이 바뀌게 되었고, ArmorAll 브랜드로 새로운 도전이 시작 되었으며, 자동차 마니아들의 강력한 광택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.

1976년에 Alan 은 ArmorAll Protectant 를 특허 등록하여 제품을 공식화합니다. 1979년 특별한 침투 방법으로 표면을 보호하고 손상을 막는 화학성분으로 두번째 특허를 냈고, 이것은 ArmorAll 브랜드 발전의 시작이었습니다. 그 후 수십년간 혁신은 계속 이어지면서, 1982 car Wash ArmorAll 은 보편적으로 세차시 주방세제를 사용하던 때의 차량에 맞게 특별히 고안된 카샴푸를 개발하였고, 1992-Tire foam Protectant ArmorAll 은 타이어는 “원래 더러운 것이고,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는 고정관념”의 벽을 허물며 타이어를 보호하고 도로의 각종 오염을 씻어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. 자동차 를 사랑 하는 ArmorAll 의 젊은 청년들은 더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 하였으며, 1994년 Wheel Cleaner, 2000년 Wipes(티슈류) ,2005년 Gels(케미컬류)를 순차적으로 출시하게 됩니다.

아머올 로고 역사

scroll up